대한나래출판사 추천도서 3권 선정돼...덴트포토 회원들이 뽑은 올해의 추천도서 발표

치과 디지털 커뮤니티 '덴트포토'가 지난 8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치과의사회원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치과 관련 도서 20권을 추천 받아 발표했다. 치과 분야는 나래의학출판사, 대한나래출판사, 덴탈위즈덤, 도서출판웰, 명문출판사, 악어미디어, 퀸테센스, 치과계에서 출판한 도서가 선정됐다.
인문 교양 분야는 21세기북스, 모악, 비즈니스북스, 책나무, 현대지성, 흐름북스에서 출판한 도서가 순위에 올랐다.

대한나래출판사(대표 최용원)에서는 <Suction Denture Perfect Guide>, <Tooth Preparation>, <多 알려주는 교정치료의 임상> 3권의 도서가 선정됐다.
도서출판웰(대표 봉기철)에서는 <실력향상 치관수복 하>, <증례와 차팅 중심의 치과보험청구> 2권의 도서가 선정됐다.
치과계에서는 <엔도보감>, <임플란트 리패키지 2> 2권의 도서가 선정됐다.
악어미디어에서는 <눈으로 배우는 근관치료 3>, <치과 운영 매뉴얼>, <치주치료와 예후> 3권의 도서를 선정했다.
그 외에도 덴탈위즈덤의 <치주비타민>, 명문출판사의 <발치 후 즉시 식립과 발치와 보존술의 개념과 임상지침>, 퀸테센스의 <실력향상 치관수복 상>, 나래의학출판사의 <쉽게 따라하는 개원의 비법>이 추천도서로 선정됐다.

인문교양 분야에서는 비즈니스북스의 <그릿>, 모악의 <이 시를 그때 읽었더라면>, 현대지성의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흐름출판의 <숨결이 바람이 될 때>, 책나무출판사의 <골프허슬러>, 21세기북스의 <체크! 체크리스트>가 추천도서로 선정됐다.

덴트포토 도서어워드는 치과의사 회원들에게 좋은 치과 관련 서적에 대한 추천을 받고 정보를 나눠 양질의 도서 정보를 많은 회원이 공유하기 위해 올해로 2회째 시행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치과 전문도서 외에 인문 교양 도서를 같이 추천 받았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