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클라 개구기 OptraGate...러시아, 독일, 미국에서 인기

이보클라 비바덴트가 판매하는 OptraGate(옵트라 게이트)가 1억 개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
입술과 볼 견인기(개구기)인 OptraGate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마치 별들이 내리는 것과 같은 황홀한 매력을 지녔으며 무엇보다도 OptraGate는 부드럽고 유연하며 내구성이 우수한 장점이 있다. 
이러한 매력으로 OptraGate는 현재 1억 개 판매를 기록했다. 

이보클라 비바덴트의 본사에서 세계 각국의 관계자들과 매출성과를 기념했다.
이보클라 비바덴트의 본사에서 세계 각국의 관계자들과 매출성과를 기념했다.

사용이 편리하고 효율적인 작업의 흐름과 치료 부위의 자유로운 접근이 가능한 OptraGate는 명확한 가시성과 적절한 격리 보장이 최대의 장점이다. 
때문에 OptraGate는 대부분의 적응증에 유용하며 특히 심미적인 치과 치료에 매우 유용하다. 
OptraGate는 환자가 입을 벌린 상태를 유지하게 하며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라텍스를 함유하지 않아 소재는 부드럽고 유연하며 내구성이 뛰어나다. OptraGate는 소아용 사이즈를 포함한 다양한 크기와 색상으로 제공되며 내년 2020년까지 기존 옵션을 추가할 계획이다. 

치료의 편안함과 효율성을 장점으로 하고 있는 OptraGate는 지난 2009년 1천만 개, 2016년에는 5천만 개의 수량이 판매됐다.
특히 최근 몇 년간 판매가 급증했다. 
이러한 성장은 치과 수술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려는 요구가 높아짐과 동시에 편안한 진료에 대한 환자의 기대치가 높아지는 것과 일치한다고 이보클라 비바덴트 측은 분석했다.  

OptraGate는 러시아와 독일, 미국에서 가장 인기가 있다.
러시아는 연간 5백만 개의 OptraGate가 판매되는 가장 큰 시장이다.
독일과 미국은 각각 2위와 3위 시장이다.
현재 7개의 생산 라인이 전 세계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24시간 가동되고 있으며 이러한 속도로 수요가 계속 증가한다면 곧 8개의 생산라인에서 제품이 생산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