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심미치과학회 32주년 학술대회...11월 17일(일) 코엑스서

구강기능 회복을 통해 심미성을 재현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대한심미치과학회(회장 김기성)가 오는 11월 17일(일) 서울 코엑스에서 ‘2019 대한심미치과학회 32주년 학술대회(학술대회장 장원건)’를 개최한다.

‘인생은 아름다워’를 주제로 △'생기있는 미소를 만드는 교정치료'에 대해서는 고수진 교수가 강의한다.
△'아름다운 얼굴은 인생을 즐겁게 한다'는 임구영 원장이 강의를 맡는다.
△'3D 가상환자를 이용한 진단과 치료'를 주제로 김종철 원장이 △'삶의 질을 고려한 노인 구강건강 : 임플란트 지지 피개의치'에 대해서는 권긍록 교수가 강의한다.
△'아름다운 프렙! 아름다운 템포러리'에 대해서는 이승규 원장이 강의한다. △'심미적인 총의치와 기능적인 총의치는 동일하다'를 주제로 최대균 명예교수의 라이브 강연이 펼쳐진다. 

아울러 자매학회인 미국심미치과학회 Jerome Cha와 일본심미치과학회의 Masanori Fujisawa 교수의 특별강연도 준비돼 있다.

치과기공사를 위한 세션에서는 △'내 인생 최고의 크라운'에 대해서 김덕중 기공사가 강의한다.
치과위생사 세션으로 △'고령화 시대의 약물복용과 관련한 턱뼈괴사'에 대해서 김선종 교수가 △'신종 담배의 역습! 흡연을 넘어서'를 주제로 백유진 교수가 강의할 예정이다.

한편 포스터 초록도 신청을 받는다. 초록은 국문이나 영문으로 작성해야 하며 Clinical research나 case presentation 중 하나를 선택해 11월5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문의 02-465-0167)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