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 오상진과 함께 대국민 미소찾기 프로젝트! 11월부터 광고 시작

‘대국민 미소찾기 프로젝트’를 캐치프레이즈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덴티스 임플란트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10월부터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새로운 CF는 11월부터 본격적으로 공중파와 케이블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번 CF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반복음을 사용한 스마일송을 통해 가장 행복한 순간 사진을 남길 때 예쁜 미소를 만들어 주는 키워드로 ‘덴티스’를 내세우며 국민들의 미소를 위하는 덴티스의 마음을 담았다.
김치,치즈,덴티스 3가지의 키워드를 반복적으로 스마일 송에 붙여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덴*티*스’라는 키워드는 실제 발음했을 때 입모양이 자연스럽게 미소를 만들어줘 이미 덴티스의 임직원들이 사진 찍을 때 구호로 외쳤던 만큼, 실제 상황에 착안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준비했다.
또한 덴티스 스마일송을 통해 무서운 치과 대기 공간 및 치료 중에 떠올리거나 따라 하며 치과 공포증을 잠시나마 잊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덴티스는 CF 외에도 메이킹 필름과 오상진 및 26명의 출연자들과 함께 한 다양한 버전이 덴티스 스마일송 프로모션 영상도 연이어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2019년 겨울을 맞이하며 ‘덴티스 스마일송’과 함께 하는 대국민 미소 찾기 빅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이번 광고는 덴티스 임플란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유튜브, 홈페이지, TV와 라디오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