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시장 진출한 매직코어...AMII수원 임상교육원 오픈으로 수도권 교육 스타트

IBS 임플란트(대표 왕제원)가 판매하는 매직코어 임플란트는 현재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최소침습임플란트로 성장해 왔다.
지난 5일 수원 교육장 오픈으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세상은 늘 변화합니다. 마음먹은 곳으로”

민승기 회장
민승기 회장

민승기 AMII 최소침습임플란트 학회장은 (주)IBS 임플란트가 설립한 AMII임상교육원 원장이자 최소침습임플란트 학회장이다.
민 회장은 “작년부터 국내에서 매직코어 인기가 급상승했고 매직코어의 큰 장점에 대해 증명이 돼 있어 전 세계적으로 매직코어 임플란트를 판매도 하고 치과의사들에게 알려야 되는 시점”이라고 했다.
이 점에서 국내 수원경기남부 지역을 대표하는 수원에 새로운 교육장이 만들어 졌다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고 했다.
덧붙여 “경기남부지역의 모든 유저들에게 매직코어에 대해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AMII 임상교육원 수원교육장 개소식
AMII 임상교육원 수원교육장 개소식

서울교육장은 작년에 개소돼 활발히 운영되고 있고 추가적으로 광주에 개설할 계획이다.
많은 한국의 치과의사들에게 우수한 임플란트 시스템을 가지고 매직코어에 대해 활발히 전파할 예정이다.
아울러 수원교육장의 최고시설은 계단식 부채꼴 강의장으로 이런 형태는 수원교육장이 처음이다.

“국내 어디에도 이런 교육장은 없을 정도로 왕제원 대표가 관심을 가지고 투자했다”면서 “이는 좀 더 좋은 환경에서 교육이 이루어지는 것으로 결국 매직코어 임플란트가 그만큼 완벽하고 의사들뿐만 아니라 환자들에게도 편안한 시스템으로 체계를 구축하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민 회장은 “AMII 프로그램은 최소 침습 치료법으로 기존의 임플란트와 확연히 다르다. 왕 대표의 개인 노하우로 개발한 시스템”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2017년 여름 IBS 임상교육원이 설립됐고 이때부터 연수회를 시작해 현재까지 총 20회의 연수회를 통해 400명 이상이 수료했다.
현재 매직코어 는 미국시장에도 진출해 있는 상태며 오는 11월 2일 (토), 3일(일) 양일간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2019 AMII 월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문의 042-719-7970)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