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 메디칼, 이지필(Ezi-Fil) 1초 광중합기 i-Led 시린지 타입

(주)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의 인기 제품인 이지필(Ezi-Fil)은 임플란트 어버트먼트 홀에 코튼 등을 넣어야 하는 기존 홀 충전방식의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소할 수 있다.
어버트먼트 홀에 이물질이 침투해 악취가 발생하는 임플란트 보철의 문제점을 보완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이지필은 시린지 타입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탁월한 흐름성으로 깊은 치아와동부까지 적용이 가능하고 우수한 탄성력과 강도로 효과적인 마진부 실링을 기대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이물질의 와동 침투를 효과적으로 차단 할 수 있다.
특히, 리뉴 메디칼의 1초 광중합기 i-Led와 함께 사용하면 단 9초 만에 7mm 깊이까지 광중합이 가능해 번거로운 홀 충전 과정을 쉽고 빠르게 개선할 수 있다.

임시충전재는 최종 보철물 장착까지 임시치아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야 하는 만큼 차후 제거가 용이하고 잔존물이 남지 않아야 한다.
깨지는 성질의 임시충전재는 제거 시 잔존물이 남게 된다.
하지만 이지필은 쉽게 제거되고 잔존물이 남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지필은 임플란트 어버트먼트 홀 충전부터 와동부위 임시충전까지 활용범위가 다양한 제품이다.

한편, 2019년에 출시된 리뉴메디칼의 신제품 닥터송 콜라겐은 콜로이드성 입자로 구성된 TYPE 1 콜라겐으로 수술 시 결손 또는 손상된 인대나 건, 근육 등을 보충해 주기 위해 사용하는 재료이다.
닥터송 콜라겐은 겔화된 고점도 액상 콜라겐 시린지 타입으로 좁은 부위에 사용하기 편리하고, 1cc 대용량이라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문의 : 1588-4694)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