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ussen S 시린이 케어 치약, 천연성분 사용으로 항균 항염효과 ‘좋아’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뷰센이 지난 7월 시린이케어 치약 Vussen S를 출시했다.

오스템 뷰센은 이번 Vussen S 출시를 통해 기존 미백치약의 인식을 뛰어넘어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Vussen S는 시린이 예방 및 통증 완화에 탁월하다.
인산삼칼슘이 19%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다.
치아조성 성분인 인산삼칼슘은 상아질 방어벽을 형성시켜준다.
메워진 상아세관이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돕고 재석회화 현상을 통해 치아 지각과민 증상을 완화시켜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시린이 치약을 표방하는 기존 제품들의 경우 인산삼칼슘 함유량이 극히 낮거나 아예 함유되지 않는 경우도 많아 시린이케어 효과가 크지 않다.

Vussen S는 인산삼칼슘 다량 함유로 신경자극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또한 천연유래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안전한 것도 장점이다.

Vussen S에는 몰약, 세이지 추출물 함유로 항균 및 항염 효과가 우수하다.
아울러 흔히 가습기 살균제로 알려진 트리클로산, MIT/CMIT 등 10가지 유해성분을 철저하게 배제했다.
일부 유명한 시린이 전용 치약의 경우 타르색소를 함유하고 있지만, Vussen S는 색소를 함유하고 있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Vussen S는 깨끗하고 청량한 쿨링감을 자랑한다.
약알칼리성 치약으로 pH 밸런스를 조절하기 때문이며 구강 내 산성환경을 중화함으로써 세균증식도 억제한다.

한편, 지난 2017년 프리미엄 치약 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Vussen 미백치약 4종도 꾸준하게 인지도를 높여왔다.
일상생활에서 양치만으로도 간편하게 미백관리가 가능하다는 컨셉으로 전문가, 자가, 생활로 분류해 치아미백제 라인업을 구축했다.


Vussen 미백치약의 가장 큰 장점은 주성분의 농도에 따라 치아민감도, 착색 정도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하기에 좋다.
H는 예민한 치아, 7은 약한 착색, 15는 보통 착색, 28은 강한 착색으로 구분해 사용할 수 있다.
Vussen 미백치약은 치과 및 약국, 그리고 일반 온라인몰이나 H&B 스토어나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최근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도 입점하여 고기능성 프리미엄 치약으로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문의 02-2135-2029)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