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싶고 갖고 싶은 브랜드의 저력은 어디에서 오는가?”
“사고 싶고 갖고 싶은 브랜드의 저력은 어디에서 오는가?”
  • 세미나비즈
  • 승인 2019.09.20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 안성은 著 | 2019년 9월 23일 출간 | 더퀘스트

사업가는 소비자에게 물건을 판다.  직장인은 상사에게 기획안을 판다. 대통령은 국민에게 정책과 비전을 판다. 취준생은 채용자에게 자신의 가능성을 판다.
그런데 어떻게 하면 잘 팔 수 있을까?
소비자에게 이처럼 선택이 어려운 시기는 없었다. 반대로 판매자는 이처럼 팔기 어려운 시기가 없다는 말이다.
따라서 제품을 아무리 잘 만들어도 소비자의 눈길을 잡기 힘들다.
제품만이 아니다. 광고도 너무 많다. 정치인, 의사, 연예인 등 사람도 포화다.
이런 포화의 시대에 대체 어떻게 해야 선택을 받을 수 있을까?

히트 광고의 기획자이자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인 저자 안성은은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에서 그 비결을 밝혔다.
“히트하는 상품, 잘 나가는 사람, 모든 성공의 비결은 브랜드 입니다.”

제품이 아닌 브랜드를 만들어 팔아야 한다는 게 저자의 주장이다.

세미나비즈 webmaster@seminarbiz.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우)04376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213-12 한강현대하이엘 1005호
  • 대표전화 : 02-543-8906
  • 팩스 : 02-512-8906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용환
  • 업무시간 오전9시~오후6시
  • 법인명 : (주)세미나비즈
  • 제호 : 세미나비즈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8
  • 등록일 : 2015-05-21
  • 발행일 : 2015-06-08
  • 발행, 편집인 : 김선영
  • 세미나비즈 계좌안내 : SC 제일은행 327-20-137123 (주)세미나비즈
  • 이메일 julia504@naver.com
  • 핸드폰 010 -8181-5003
  • 세미나비즈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세미나비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ulia504@seminarbiz.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