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디 Q.P. Fiber Post Plus 출시...전세계 27개국 수출 강도와 탄성 자랑

파이버 포스트 시장의 절대강자 (주)이노디(대표 최병환) 주력상품인 Q.P. Fiber Post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Q.P. Fiber Post Plus’를 최근 출시했다.
지난 2009년 처음 출시된 Q.P. Fiber Post는 강도와 탄성은 물론 파이버 포스트가 갖춰야 할 기본에 충실하며 국내시장은 물론 전 세계 27개국에 수출될 만큼 인기를 모았다.
특히 국내시장에서 외국제품과 견주어 봐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의 가성비를 갖춘 제품이 바로 Q.P. Fiber Post였다.
Q.P. Fiber Post는 국내 시장의 절대강자일 만큼 굳건한 자리를 지켜왔다.

그 제품을 이번에 다시 더 업그레이드한 것이 Q.P. Fiber Post Plus다.
Q.P. Fiber Post Plus는 이노디의 지난 10년 간의 제품 노하우와 유저들의 요구사항을 수렴하고 데이터를 수집해 지난 6년 동안 R&D에 기술력을 플러스하고 업그레이드한 명실공히 최고의 파이버 포스트다.
무엇보다 포스트의 경우 자연 치아를 대신해 Retension Form을 증가시켜야 하는 만큼 적절한 강도를 유지하는 것이 핵심이다.

‘Q.P. Fiber Post Plus’는 이러한 적절한 강도와 탄성의 유지 비율을 기존보다 한층 더 끌어올린 제품이라는 평가를 유저들에게 받고 있다.
또한 방사성 불투과성과 라이트 투과율도 기존 제품보다 확연히 업그레이드 됐다.
이와 함께 QPA80 (Ø1.8) | White를 추가해 총 10가지 사이즈로 선택의 폭도 넓혔다.

최병환 대표는 “파이버포스트 제작에 들어가는 원재료의 등급을 한단계 올리고 드릴도 업그레이드시키는 등 모든 면에서 확연히 차이 나게 제품을 업그레이드 했다”고 자신했다.
최 대표는 이어 “품질은 더 업그레이드 하면서 가격은 오히려 더 낮춘 데는 그만큼 제품에 대한 자신감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그럼에도 외국산에 비해 절반 이하 저렴한 가격을 유지해 가격 경쟁력을 갖추는데 노력했다”고 강조했다.

(구입문의 02-779-1113)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