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주)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에서 진행했던 세신 모터, 엔진 보상 판매가 9월 한 달 연장 진행한다.
대상 품목은 무선 엔도모터 ‘TRAUS ENDO’와 ‘AI IMPLANT ENGINE’으로 제작사에 관계 없이 고장 등의 이유로 사용하지 않는 엔도모터와 임플란트 엔진을 반납하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모든 엔진 파일에 사용 가능해 경제적이며 안정된 토크와 파워를 자랑하는 7세대 무선 엔도모터 ‘TRAUS ENDO’는 한 번 충전으로 1시간 30분 연속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160만 원 상당의 ‘TRAUS ENDO’를 특별가 69만 원(부가세 별도)에 판매한다.

두 번째 제품인 ‘AI IMPLANT ENGINE’은 600에서 5만rpm의 폭넓은 회전속도에서 55Nam의 강력한 토크를 발휘하는 BLDC 모터를 장착,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제품의 내구성을 입증하는 차원에서 본체 1년 무상 A/S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핸드피스 포함 풀 세트를 180만 원(부가세 별도)에 판매한다.
둘 중 하나의 제품을 구매하면 300여 개의 복잡한 치료과정을 3D 영상으로 보여주는 ‘덴탈코디(PC용 6대 설치)’와 저주파 마이크로 진동이 가해지는 마사지기 ‘페이셜 스파키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W&H, NSK, KA-VO 등과 호환이 가능한 세신의 임플란트 핸드피스를 60% 할인된 40만 원에, 35만 원 상당의 오일 주입기 시스템을 20만 원에, 그리고 10만 원 상당의 다이아몬드 포인트 10갑을 5만 원에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