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니 발치 노하우를 공개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오는 8월 25일(일) 서울대 치과병원 지하 1층에서 덴탈스쿨 주최로 개최되는 이번 강의 커리컬륨을 보면 먼저 ‘최근에 사랑니 공부 안해 봤지?’를 주제로 임종환(부천삼성치과) 원장이 사랑니관련 최근 문헌을 리뷰한다.
‘모든 사랑니 다 뽑을래?’에 대해서는 김기영(마이다스치과) 원장이 어려운 사랑니, 쉬운 사랑니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김현섭(더블엠 구강악안면외과치과) 원장은 ‘평생 쓰던 대로만 쓸꺼니?’ 우리가 몰랐던 치과용 기본 기구의 매력에 대해 설명한다.
김민구(동래아트치과) 원장은 ‘아직도 아프게 마취 하니?’를 주제로 술전 동의와 무통마취에 대해 강의한다.
‘사랑니 뽑으면서 플랩 안하니?’ 를 주제로 쉬운 발치를 위한 플랩형성과 봉합에 대해 편영훈(강남레옹치과) 원장이 설명할 예정이다.
김영삼(강남레옹치과) 원장은 ‘사랑니의 치근 남길 것인가 말것인가?’ 를 주제로 의도적 치관절제술에 대해 강의한다.
‘사랑니만 뽑고 말거니?’ 를 주제로 사랑니와 함께 청구할 수 있는 치주치료의 노하우를 최근락(첫사랑니치과) 원장이 공개할 예정이다.
‘10분 안에 발치하니?’ 를 주제로 빠르고 안전한 사선치기 묘수에 대해 서민교(인천서민교구강악안면외과치과) 원장이 강의한다.
‘사랑니 뽑고 나면 끝나니?’ 를 주제로 사랑니 발치 합병증과 대처법에 대해 김대용(김포조은미래치과) 원장이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문의 010-4512-1828)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