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용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키즈’가 새학기를 맞아 재미있고 신나는 양치 시간을 만들어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백화점 및 백화점 인터넷몰, G마켓과 11번가에서 진행된다.
전국 백화점에서 8월 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 8월 19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된다.
G마켓과 11번가에서는 8월 19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소닉케어키즈블루투스(HX6321/03)’ 와 ‘교체용 칫솔모(HX6032)’, ‘놀이용 찰흙 플레이 도우로 구성된 ‘신학기 특별팩‘과 ‘소닉케어키즈 블루투스’ 단독구성 모두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키즈블루투스’는 전용 코칭앱을 통해 아이가 올바른 방법으로 스스로 양치하는 습관을 길러주어 엄마와 아이 모두 신나는 양치 시간을 만들어 주는 음파칫솔이다.
힘주어 닦지 않아도 음파가 만들어내는 부드러운 공기방울로 칫솔모가 닿기 어려운 곳까지 효과적으로 세정해주며, 2단계 강도조절이 가능해 안전한 양치를 돕는다.

일반칫솔 대비 플라그 제거 및 양치 시간 준수율이 3배나 높아 자녀를 둔 부모에게 주목받고 있는 새학기 필수 아이템이다.
한편, 프로모션 기간 동안 양치 후기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음파칫솔 핸들 구매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