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sklein, 디터점스울트라(액) 등 특별 프로모션 진행

(주)신흥이 오는 8월 31일(토)과 9월 1일(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GAMEX 2019에 ‘DV WORLD'로 참여한다.
(주)신흥은 DV WORLD를 통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중 △Kids Crown의 새로운 라인업 ‘Kids Golden Crown’ △유럽 CE마크 인증 ‘topdental Bossklein 시리즈’ △세정에 탁월한‘ D-Suction Cleaner’ △식약처 허가 의약품 소독제 ‘디터점스울트락(액)’ 등이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Hygosurge XL △Luxator P-Series △SIS(Shinhung Implant System) △유니트 체어 및 치과용 기기 △골드니안 △덴트웹 등도 GAMEX 2019를 찾는다.

한편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덴탈이마트는 GAMEX 기간 중 멤버십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를 운영한다.
멤버십은 가입 즉시 100,000 포인트를 제공하고, 만료임박 고객을 대상으로 재가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주)신흥 관계자는 “GAMEX 2019에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준비돼 있는 만큼 직접 오셔서 무더위는 피하시고 시원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