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보철 기공물 맥크라운.....자연치와 같은 우수한 저작 질감이 ‘매력 ’

병원 맞춤형 기공물을 제작하는 이정치과기공소(대표 조광기)의 맥크라운(MAC CROWN)은 지난 2년간 4만 케이스의 검증을 완료한 국내 최고의 보철기공물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맥크라운은 부드럽게 씹히는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깨지지 않는 임플란트 보철로 환자들이 더 만족하는 보철물이다.
맥크라운은 또한 특허 받은 디자인구조로 파절의 위험성이 거의 없어 안전하다.
Lithium disilicate 교합면은 자연치와 같은 우수한 저작 질감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풀지르코니아의 불투명하고 탁한 쉐이드가 아닌 자연치와 같은 빛 투과율로 심미성이 탁월하다.

# 탁월한 심미보철 재현 ‘가능’
특허 받은 내부 디자인은 탁월한 강도와 본딩력을 자랑하며 맥크라운은 교합체크 시 체어타임이 짧고 교합삭제 후에도 쉐이드에 문제 없이 심미보철 재현이 가능하다.
자연치 마모도와 가장 비슷한 마모도를 가진 보철물로 대합치를 보호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모든 종류의 임플란트 보철물 케이스에 적합하며 일반 보철물도 가능하고 보철물 제거 시 리튬 계열 제거가 쉬운 장점도 가지고 있다.
또한 80% Hand method 자동화 CAD·CAM으로 근접할 수 없는 기술력을 자랑하며 오로지 제품으로 승부하는 기공소로 한번 사용한 환자들은 이정치과기공소의 맥크라운 만을 찾을 정도다.

# 보철물에 승부 걸다
한편, 이정치과 기공소는 지역별 맥크라운 전문병원 및 전문 기공소를 모집하고 있다.

또한 하반기에는 이정치과기공소만의 기공지식을 전달하는 맞춤형 치과스탭 세미나도 기획 중에 있다.

(문의 031-307-0275)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