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메디칼... 감염 관리 시작은 HICLAVE H series

합리적인 가격의 멸균기가 인기다. 여름철이 다가옴에 따라 (주)홍익메디칼 시스템즈(대표 최득남)가 펄스공기제거와 열풍건조가 가능한 소형 멸균기 22L-H220S 가 판매 중에 있다. <사진>

고정밀 전자 제어 메커니즘과 자기진단 시스템과 Pulsed Air Removal 기술의 효과적 멸균 성능을 갖추고 있는 멸균기로 공간 활용성 높은 사각형 타입 멸균 체임버 디자인은 더욱 인기다.
용도별로 적용 가능한 전자동 멸균 프로그램을 내장하고 있으며 친환경 단열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저렴하고 편리한 유지관리가 가능하다.
보이딕 테스트를 만족하는 b형 고압증기 멸균기 소음과 진동을 혁신적으로 억제한 최신 메커니즘을 사용해서 제작됐기 때문에 전자동 건조 장치 채용으로 빠르고 확실한 건조가 가능하다.

스마트 고압증기멸균기인 H series는 특히 120% 이상 공간 활용 가능한 사각형 멸균 체임버를 내장하고 있다.
H-Series는 ISO 13485 인증을 받아 공정의 철저한 안전설계에 따라 제작됐으며 식약처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다.

‘사람을 널리 이롭게한다’는 정신을 바탕으로 의료기기 개발에 전념해 온 의료기기 전문 업체인 홍익메디칼 시스템즈는 지난 2009년 소형 고압증기멸균기 제품 개발을 시작으로 현재 22~380리터급 고압증기멸균기와 E.O가스 멸균기 시리즈를 개발해 라인업을 갖췄다.
2016년부터는‘ HICLAVE’라는 이름으로 전 제품에 대한 통합 브랜딩을 진행하고 있다.
더 나아가 의료용 세척기와 혈액 냉장고 등 종합병원 내 중앙공급실 관련 기기를 중심으로 한 의료기기 토털 시스템을 구축해 가고 있다.
(문의 070-4827-2477)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