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곡진 교합 부위도 정확한 폴리싱 가능하고 체어타임 단축시켜

오스템임플라트(대표이사 엄태관)가 판매중인 Composite Polishing 제품 Lus80 Lus81이 교합면에 최적화 된 폴리싱 제품이다.

 

Lus80. Lus81 제품
Lus80. Lus81 제품

Lus80과 Lus81은 굴곡진 부분도 부드럽고 간편하고 정확하게 폴리싱이 가능하다. 휠브러시 타입으로 소재가 얇고 유연하기 때문에 원하는 부위에 정확하게 폴리싱이 가능해 치료 효과가 길게 유지되고, 체어타임 단축된다.

다른 제품들의 경우 소재가 딱딱해 개구가 짧은 구치부나 서비컬 부분에는 폴리싱이 어려웠다. 특히 굴곡진 부분들의 경우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비해 효과는 크지 않았다.

환자의 구강 사이즈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사이즈를 특화시켰기 때문에 환자 시술부위에 따라 다르게 사용할 수 있다.

 

가장 인기가 많은 Lus80의 경우 10mm 사이즈로 구치부 접근이 어려운 경우 굴곡져 있는 서비컬 부분이나 치아 표면, 그리고 구강이 작거나 좁은 환자 시술 시 좋다. Lus81 14mm 기본사이즈로 일반적인 폴리싱 시 사용하면 좋다.

오스템 관계자는 "Luster 제품은 레진, 세라믹 인레이, 세라믹 크라운, 지르코니아 폴리싱 등에 효과적으로 폴리싱 할 수 있는 솔루션"이라며 "사용은 간편하고, 효과는 오래 지속된다"고 설명했다.

 

(문의 070-4394-5454)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