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대표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지난 6월 15일(토) 서울 오크우드 프리미어코엑스센터에서 SQ GUIDE 런칭 세미나를 개최했다.<사진>

 

이번 런칭 세미나는 최근 SQ 임플란트를 사용 중인 김재윤 (연수서울치과) 원장과 ‘SQ GUIDE’의 개발자인 서상진 (창원예인치과) 원장이 기존 오픈형 가이드 시스템과 차별화해 최신 임플란트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SQ 임플란트에 특화한 ‘SQ GUIDE’ 에 대해 상세히 소개했다.

서상진 원장은 “기존 SIMPLE GUIDE Plus가 호환성과 사용성에 기반을 두고 오픈 시스템으로 개발된 이타적인 솔루션이라면, ‘SQ GUIDE’는 SQ 임플란트에 특화해 완벽한 임상궁합을 만들어내는 배타적인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SQ GUIDE’는 드릴 자체로 완벽한 주수를 구현하는 독보적인 드릴 디자인과 티타늄 슬리브와 드릴간 공차를 25로 구현했다”며 “양측면 공차를 합쳐도 50㎛를 넘지 않아 수술의 정확성과 안정성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그는 “SQ 임플란트와 함께 적용하면 완벽한 임상을 구현하는 최고의 솔루션”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덴티스는 올 하반기에는 전국투어를 통한 SQ GUIDE 임상 세미나를 기획 중이며 오는 9월 29일에는 덴티스 월드심포지엄을 서울 개최와 11월에는 스페인에서 덴티스 월드심포지엄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