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까지 멸균한다홍익메디칼시스템즈, 성능과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열풍건조 멸균기‘인기’

최근 의료시설 내 고열에 취약한 정밀의료 기구 사용률이 늘어남에 따라 저온 멸균시스템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 맞춰 의료용 멸균기 전문업체인  ㈜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 www.hongikmedical.com)가 고정밀 의료기구 등을 안전하게 멸균하기 위한 E.O가스(Ethylene OxideGas) 저온 멸균 시스템 HICLAVEHE 420가 최근 각광 받고 있다.

E.O가스 멸균기는 병원이나 실험실에서 사용되는 저온 멸균 시스템 중 하나로 30~60℃℃의 E.O가스 혼합기를 피멸균물에 접촉시킴으로써 바이러스, 박테리아와  기타 미생물을 사멸시키는 장비이다.

특히 E.O가스 멸균기는  고온, 고습을 활용한 고압증기멸균기 사용이 곤란했던 정밀의료기구나 고무, 플라스틱류 등의 멸균을 위해 개발된 시스템이다. HE 420은 20%의 E.O가스와 80%의 CO₂혼합기를 사용하는 42리터급 E.O가스 멸균기이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에서 개발된 E.O가스 멸균기 HE 시리즈의 첫 번째 모델로서 각종 전시회에서 주목을 받은 상품이다. HE 420의 가장 큰 특징은 조작이 편리하다.

이유는 모든 멸균 과정을 한 번에 처리해 주는 전자동 멸균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어 복잡한 설정 없이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전면컨트롤패널에는 직관적으로 구성된 버튼과 다양한 정보를 보여 주는 디지털 표시창이 장착되어 있어 멸균의 상황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다.

또한, 공기 오염을 방지하는 원사이클 에어레이션(One-cycle Aeration)기술로 멸균과 공기정화 과정을 하나의 사이클로 처리할 수 있다.

이 기술은 멸균 후 유독성 E.O가스 누출로 인한 공기오염을 효과적으로 방지하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 담당자는 “HE 420은 성능과 가격 경쟁력을 두루 갖춘 E.O가스 멸균기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성능과 내구성이 강화된  완전 새로워진 2019년형 HICLAVE 2세대 멸균기도 출시돼  출시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제품보증기간은  기존의 1년에서 2년으로 대폭 확대했다. 체임버 보증기간은 무려 5년이다.
(문의 010-5448-6655)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