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런칭 1주년 기념 이벤트 … 6월 한달간 9가지 기본혜택에 추가 사은품 까지

덴탈이마트 멤버십이 런칭 1주년을 맞아 재가입 혜택 및 다양한 이벤트와 추가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연간 회원권으로 제공되는 덴탈이마트 멤버십의 첫 재가입 시기를 맞아 기존 회원이 재가입을 하면, 9가지의 기본 혜택에 더한 추가 사은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재가입 회원은 △DV POINT 30,000점, △도미노 프리미엄 피자세트, △덴탈잡 채용소식 이용권, △보충수 4Box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덴탈이마트 멤버십 런칭 1주년 및 회원 1,500명 달성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런칭 단 1년 만에 멤버십 회원 1,500명을 돌파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보인 덴탈이마트 멤버십은 고객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6월 한 달간 덴탈이마트에서 물품을 구매하는 모든 멤버십 회원 및 6월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GSB Gauze(2,000pcs)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치과 당 한 번씩 제공된다.

[제품사진]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권 & 선물권
[제품사진]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권 & 선물권

또한, 6월 Best 추천상품으로 선정된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권 & 선물권’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DV POINT 10,000점도 제공되며, 덴탈이마트 멤버십을 응원하는 우수 댓글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DV POINT 30,000점 또는 △프리미엄 도미노피자세트를 증정한다.
덴탈이마트 관계자는 “멤버십 출시부터 지금까지 보내주신 애정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강력한 혜택으로 멤버십 회원님들께 행복을 드리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국내 최초 치과계 온라인 쇼핑몰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의 멤버십 회원권은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가입 즉시 최대 30% 할인, DV POINT 100,000점 적립, 덴탈잡 이용권, 무료 택배 서비스 등 총 9가지에 달하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문의 1544-2809)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