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은 새로운 브랜드 런칭을 위해 오프라인매장을 개장했다.
새로 런칭한 브랜드는 ‘러뷰(lovu)’라는 이름의 헬스케어전문브랜드로, 기존에 없던 플랫폼으로 일반인 들이 헬스캐어에 필요한 제품을 상담 받고 구매가 가능한 오프라인 샵이다.

‘러뷰’의 오프라인 매장은 닥터다니엘, 아미덴, 필립스 등 헬스 케어 분야 기업들의 제품들을 매장에서 판매하는 드럭 스토어 형태로 이곳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들은 병원의 의료전문가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며 의료진들이 추천하고 직접 제작에 참여한 제품들로 구성되어있다.
일상에서 사용하는 칫솔, 치약 같은 구강의료품, 건강식품, 화장품 그리고 생활용품 등의 뛰어난 제품들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또한 ‘러뷰’ 매장은 구매자들이 헬스어드 바이져의 전문적인 어드바이스와 함께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특별한 장점 있다. 일반인, 임산부, 어린이, 어르신 등 고민을 가지고 있는 고객이  “러뷰” 매장에 방문할 경우 ‘러뷰’의 헬스어드바이져에게 상담을 받고 증상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러뷰’ 1호점은 경기도 부천시 부일로 203(상동,상동스카이뷰자이) 지상 1층 (송내역 1호선) 위치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