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us All Kit로 상악동거상술과 임플란트 식립 가능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판매하는 Sinus All Kit는 상악동거상술과 임플란트 식립을 하나의 키트로 가능하다. 지난 2007년 네오바이오텍이 출시한 SCA Kit와 SLA Kit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수술이 가능하다.

S-reamer를 이용한 Crestal Approach
S-reamer를 이용한 Crestal Approach

‘SCA Kit’와 ‘SLA Kit’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 바로 ‘Sinus All Kit’다. SCA Kit와 SLA Kit의 주요 구성품과 Implant Placement Tool이면 상악동 거상과 임플란트 시술이 가능하다.

Sinus Approach Tool 외에 Initial Drill과 Surgical Drill이 포함돼 있고, 다양한 색상의 stopper로 술자의 혼동을 방지한다.

Drill Handle와 Surgical Drill을 결합하면 오스테오톰 기능을 할 수 있어 Sinus Drill이 익숙하지 않은 술자도 기존 방식대로 시술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압을 이용해 상악동막을 거상할 수 있는 Aqua System이 있어 다양한 방식으로 시술이 가능하다.

SCA Kit 구성품인 S-reamer는 앞부분의 Bone Chip이 reamer의 빈 공간을 채워 평평한 면을 이루므로 Bone을 삭제 시 상악동 막을 손상하지 않고 안전하게 거상 할 수 있다.
Rotary elevator는 상악동 막 거상 후 Mesial 과 Distal 쪽의 membrane을 초기에 거상할 수 있는 기구다.

LS-reamer를 이용한 Crestal Approach
LS-reamer를 이용한 Crestal Approach

SLA Kit에는 LS-Reamer와 C-Guide, C-reamer도 포함됐다. 여러 종류의 LS-Reamer 와 C-Reamer가 포함되어 있던 것과 달리 Sinus All Kit에는 각 한 종류의 Reamer가 포함돼 구성의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Lateral Sinus Hole의 크기는 Side Cutter라는 기구로 손쉽게 Window를 확장하도록 했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Sinus All Kit 하나면 상악동 시술과 임플란트 식립까지 한 번에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의 시술시간을 단축하고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문의 02-582-2885)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