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구강 관리 프로그램 오프리케어 닥터 론칭

오프리케어가 메가젠과 협업하여 만든 오프리케어 닥터가 론칭됐다.<사진> 오프리케어 닥터는 치과 전문 구강용품 브랜드로 예방에 대한 전문지식과 노하우를 제품에 적용시켜 집에서도 간편하게 차별화된 구강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오프리캐어 닥터는 공정인(아홉가지약속치과) 원장의 TOC 4U 예방진료를 통해 축적된 환자별 맞춤처방데이터와 기존 가맹치과에서 처방된 수십만건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메가젠과 공동 연구해서 개발한 제품만을 모았다.

# 칫솔도 기능에 따라
이번 론칭에는 치약, 칫솔, 치간칫솔, 가글, 치실 등 치과에서 꼭 필요한 구강용품을 기존 판매 빅데이터 기반으로 엄선하여 실용성 있는 총 22개의 제품을 엄선 출시했다.

치약은 미백치약, 시린이치약, 올데이케어 치약으로 구성되며, MIT, CMIT, 파라벤, 트리클로산, 벤조산 등 14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올데이케어 치약은 기존 TOC4U치약을 리뉴얼한 제품으로 연간 1만개 이상 판매기록을 남긴 스테디셀러 제품이다.칫솔은 치과에서 많이 찾는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됐다. 레귤러, 슬림, 와이드, 교정용 U, 닥터 E (마무리용) 칫솔 총 5가지 종류가 있다. 환자의 성별 및 연령대나 구강상태 등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다. 치간칫솔의 종류는 총 8가지로 타 제품보다 사이즈가 더 세분화되어 만들어져 환자 케이스별로 다양하게 추천이 가능하며, 국내 최초로 와이어를 나일론 칼라로 코팅하여 임플란트나 치아표면에 손상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가글은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제하여 만들어졌다. 프레쉬가글은 무색소, 무알콜, 무불소로 순하게 사용가능하며 해피덴트 액은 223ppm의 불소가 함유되어 있어 어린이와 성인 모두 충치예방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 교정용 치실은 더욱 인기
치실은 스펀지플로스와 고리형치실인 울트라플로스 픽과 교정용 치실로 나뉜다. 스펀지플로스는 타액에 묻으면 부풀어 오르는 3차원 그물망 구조로 세정면적이 넓고 부드럽기 때문에 미세한 플라그까지 제거해 준다. 민트향으로 사용 후 상쾌함까지 느낄 수 있다.
울트라 플로스 픽은 내구성이 강한 600D 고강도 PE소재를 사용하여 반복사용이 가능한 경제적인 제품으로, 치실사용이 어려운 환자의 경우나 부모가 아이에게 치실관리를 해 줄 경우에 편리하다. 교정용 치실은 교정 와이어가 부착된 상태에서도 삽입이 가능한 구조로 이 또한 600D 고강도 PE소재를 적용하여 반복사용이 가능하다.

전문화된 제품 뿐만 아니라 치과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고, 자체개발한 APP을 통해 주문과 관리 할 수 있다는 것이 주목할 점이다.

#환자가 구매하면 수수료 20% 치과에게 돌려준다

치과에서는 앱을 통해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으며, 환자들도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오프리케어 닥터 관계자는 “다른 판매채널에서는 구입이 불가하고 오직 치과와 전용 APP에서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다”면서 “단순화된 유통경로로 높은 마진을 볼 수 있으며 치과 코드가 입력된 환자가 집에서 APP을 통해 제품구매시 구매금액의 20% 수수료가 치과로 입금되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프리케어 닥터는 론칭이벤트로 패키지 가입 시 무선구강카메라와 구강용품 진열장 까지 최소 61만원에서 최대 264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