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SKLEIN 치과 위생용품 시리즈…. CE마크 획득으로 품질 우수성 인정

치과 진료와 운영에 있어서 위생상태 관리는 두말하면 입 아픈 기본적이고도 필수적인 덕목이다. 특히, 점차 오프라인을 초월하여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의 환자들의 의견교환이 활성화되는 지금, 순조로운 치과 운영을 위해서는 치과 위생용품에 대한 더욱 엄격한 구입 선택이 있어야 한다.

BOSSKLEIN 2L
BOSSKLEIN 2L

 

㈜신흥이 지난 5월 새롭게 선보인 ‘BOSSKLEIN(제조사: TOPDENTAL, 영국)’은 유럽에서 먼저 인정받은 치과 위생용품 브랜드다. BOSSLKEIN 제품들은 유럽에서 소비자의 건강, 안전 위생 및 환경 보호 차원에서 신뢰성 기준을 충족한 제품에 부여되는 CE마크를 취득했다.

신흥은 이미 지난 SIDEX 2019를 통해 BOSSKLEIN의 총 3가지 라인을 선보였다. BOSSKLEIN 기구 세척제, 버나 파일 세척제, 그리고 스프레이나 티슈 표면 세척제가 바로 그것이다. 신흥의 철저한 품질 검증과 가격 경쟁력으로 선보인 제품 중 BOSSKLEIN기구 세척제는 희석 비율 1:50, 최대 15분 사용 가능한 △INTSRUMENT(1L), △INTSRUMENT(2L)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버와 파일 세척제는 원액 그대로 사용하는 △DISBUR READY(2L)가 있다. DIBUR READY의 경우, 최소 5분에서 최대 30분까지 담궈 놓고 사용하며, 사용 후에는 따로 씻어낼 필요 없이 자연 건조 시켜서 바로 사용 할 수 있다. 표면 세척제는 △SPRAY(500ml)와 △리필(5L), △WIPES TUBE(100pcs)와 △리필(100pcs) 2가지 유형으로 선보여,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또한, 표면 세척제의 경우, 알코올 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가죽이나 알코올에 민감한 표면에도 사용 가능한 장점이 있다.

신흥 관계자는 “BOSSKLEIN 치과 위생용품은 엄격한 품질 검증을 통과했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책정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문의080-801-1577,8)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