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교정학회 창립 60주년 기념…. 지난 5월 18일 코엑스

대한치과교정학회 창립 60주년 기념식이 5월 18일(토) 코엑스 컨퍼런스룸 203호에서 개최됐다.

교정학회 전임 회장과 자문위원
교정학회 전임 회장과 자문위원

국윤아 회장은 “한국 치의학회에 1호 회원인 대한치과교정학회의 지금까지의 발전은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의 헌신과 노고 덕분이다. 학회에서는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기념사업과 학회의 60년을 정리하고 앞으로 다가올 시대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학회와 함께 교정학의 발전을 이끌어 온 신흥의 이용익 대표와 광명데이콤의 김덕원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사무국에서 5년이상 근무한 고재호 국장과 김지혜과장에게도 감사패와 부상을 전달했다.
박준호(바른이봉사회) 총무이사가 바른이 봉사회의 지난 사업에 대한 보고 및 앞으로의 발전방향에 대해 보고하고 이기준 총무이사가 10년간의 학회의 주요활동을 보고했다.

기념식 행사
기념식 행사

지난 60주년 동안의 역사를 바탕으로 대한치과교정학회는 국민을 위해, 세계인을 위해 세계 치과교정하계를 선도하여 나가는 전문가집단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기 위한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이 자리에는 치의학회 이종호 회장, 김철환(대한구강악안면외과학회) 이사장, 권긍록(대한치과보철학회)회장, 정양현(대한구강내과학회)회장, 김기성(대한심미치과학회) 회장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