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우만-포인트닉스, 전략적 업무 협력

세계 점유율 1위의 임플란트 및 토탈 덴탈 솔루션 전문기업 스트라우만이 3D 프린터, 구강스캐너 등 디지털 솔루션의 국내 판매를 위해 (주)포인트닉스사와 협력한다.

포인트닉스는 임플란트를 포함해 첨단 덴탈용 파노라마, CT 등의 치과용 장비를 제조· 판매하는 기업으로, 향후 스트라우만의 구강스캐너, 3D 프린터, 밀링기 등 스트라우만 디지털 솔루션 제품의 국내 판매를 함께 한다.이에 포인트닉스는 지난 5월 10일(금)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 SIDEX의 자사 부스에서 스트라우만 디지털 솔루션을 소개했다.(부스번호: C-349, C-449)

SIDEX 2019에서 포익트닉스 부스에서 스트라우만의 디지털 솔루션을 소개했다.
SIDEX 2019에서 포익트닉스 부스에서 스트라우만의 디지털 솔루션을 소개했다.

 

미국,유럽 등 해외에서 사용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스트라우만의 디지털 솔루션은 오는 하반기 국내에 공식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스트라우만(Straumann)은 전세계 100여개 국가에 치아 대체 및 수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임상 연구 결과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서 치과 산업의 혁신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