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엔도 모터 Gold Reciproc 천공방지 탁월 파일 파절 방지 기능 우수

천공방지에 탁월한 특징을 가진 엔도 모터 Gold Reciproc은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유는 천공 방지에 탁월하다는 점 때문이다. Gold Reciproc은 근관장 측정과 확장 시 디스플레이를 통해 근관 길이 변화를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천공을 방지하고, 안전한 근관성형을 가능하게 한다.

아울러 파일이 APEX 도달할 경우 자동으로 구동을 멈추기 때문에 경험이 많지 않은 임상의도 천공에 대한 걱정 없이 안전하게 엔도 치료를 할 수 있다.

또한, Gold Reciproc 하나로 근관장 측정과 엔도 치료가 가능해 편리하다. 보통 엔도치료를 위해서는 근관장을 측정한 이후 별도 NiTi 파일이나 핸드파일을 이용해 근관 성형을 진행한다.

Gold Reciproc

이때 근관장의 확장 및 변형이 이뤄지는데 근관장 측정기, 엔도모터를 병행하여 사용하면서 근첨부 천공이 이뤄지는 경우가 많다. Gold Reciproc은 장비 변경 없이 천공에 대한 걱정 없이 엔도치료를 마무리 할 수 있다.

Gold Reciproc은 Auto Reverse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때문에 파일의 파절을 방지하고, 근관 내에서의 위험한 상황을 막을 수 있다. 아울러 토크값 저항이 70% 이상 가해지더라도 일괄적으로 70% 수준까지 낮춰주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다.
또, Auto Calibration 기능은 보다 정밀한 토크 값을 구현할 때 유용하며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동으로 토크값을 정확하게 맞춰준다.

Reciproc Gold는 주요 파일별 토크 값과 RPM 값 등 라이브러리를 14개까지 저장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Gold Reciproc은 근관장 측정기로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심평원 등록 후 근관장 측정 보험 청구를 할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천공 방지는 물론 과토크 등으로 발생 가능한 파일의 파절을 예방하는 우수한 기능들로 엔도 치료 시 초보 임상의들도 안전하고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2019 SIDEX에서 평균 3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판 행사를 진행한다.
(문의 070-4394-5351)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