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스타드-엔 겔, 교정치료 환자 구내염 치료제로 스테로이드 성분 無

구내염 치료에 탁월한 신제품 ‘카미스타드-엔 겔’<사진>이 출시됐다. ‘카미스타’는 독일의 STADA사에서 제조하고 비오케이가 국내에 판매하는 구내염 치료제로 유일한 비급여 제품이다. 교정치료환자의 구내염 치료에 효과가 있다.

‘카미스타’가 주목받는 대표적인 이유로 △효과적인 통증 제거 △천연 원료 성분 함유 △NO 스테로이드 NO 항생제로 안심 사용 등 3가지를 들 수 있다.

카미스타드 엔 겔의 가장 큰 장점은 신속한 통증 제거 효과다. 리도카인 성분이 2% 함유되어 있어, 도포한 뒤 작열감을 비롯한 통증이 빠르게 가라앉으며 시원한 느낌으로 사용감이 좋다. A 원장에 따르면 “환자들이 카미스타를 사용하면 바로 식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좋아한다”며 타 제품과의 차별화 된 점으로 꼽았다.

또한, 피부 보습, 살균 및 소독, 신경 안정 및 숙면 유도 등의 효과로 유명한 천연 성분 카모마일 추출액으로 제조되어, 스테로이드가 함유된 기존 타 제품과의 효과 비교 연구 결과에서 뛰어난 항염증 작용을 보였다. 특히 카미스타는 스테로이드 성분이 없기 때문에 교정 치료 중인 청소년 환자에게 매우 좋다.

카미스타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구내염 치료 시 화학적 반응을 일으켜 치료하거나, 상처 치유 전까지 보호하는 역할의 제품들을 사용했으나, 카미스타의 경우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면서 빠른 치료가 가능하다”며 “구내염으로 고통받은 경험이 있는 환자에게 사용하면 최고의 만족을 얻을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32-506-7243)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