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침습임플란트학회(교육원장 민승기 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 이하 AMII) 사무국 입주식이 지난 4월 26일(금) 대전 유성구 사무실에서 개최됐다.

(주)이노바이오써지 본사에 함께 자리하고 있던 AMII 최소침습임플란트학회 사무실이 인근 건물로 확장 이전했다. 이 자리에는 교육원장인 민승기 교육원장과 왕제원 대표, 호인환 부사장, 이용욱 원장외 학회사무국 임직원이 함께 했다. <사진>

민승기 교육원장은 “명품 MagiCore가 최소침습임플란트수술에 큰 밑거름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해 보겠다.”면서 “한국 치과계를 넘어 전 세계 치과계에 최소침습 임플란트 수술의 필요성을 알리고 보다 나은 수술 방식을 개발하고 보급하는데 AMII 최소침습임플란트학회 임상교육원이 앞장서서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용욱 교수(좌), 민승기 회장 (가운데), 왕제원 대표(우)
(왼쪽부터) AMII 왕기원 사무국장, AMII 임상교육원 연자 이영욱(덴타피아치과) 원장, AMII 최소침습임플란트학회 민승기(민승기브이라인치과) 교육원장, IBS implant 대표이사 왕제원 대표, 호인환 부사장

왕제원 대표는 “아직 AMII가 정식 학회 창립하는 발기인 모임이지만 앞으로 한국에서 시작된 작은 학회가 전 세계를 아우르는 임플란트의 표준학회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면서 “오늘의 이 날을 의미있는 날로 기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AMII는 기존의 일반적인 Flap sugery와는 다르게 술자와 환자가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최소침습 수술방식에 최적화된 Magic Surgical System을 선보였다. 아울러 특화된 MagiCore Implant를 이용하여 골폭이 좁거나 잔존 치조골 상태가 좋지 아니한 경우에도 Minimally Invasive Surgery가 가능하도록 혁신적인 이론 교육과 충분하고 실질적인 실습을 통해 경쟁력 있는 최소 침습 임플란트 수술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더불어 전 세계의 모든 환자와 모든 치과의사가 동시에 만족하는 양질의 치과 진료가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이 학회의 설립 목표다.
(문의 042-933-2879)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