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치조골 이식재이자 치과에 최적화된 치조골 이식재 ‘오토비티’

세계최고의 자가치아골이식재 오토비티(AutoBT)는 복지부의 신의료기술 평가를 통해 골이식재로써의 안전성과 유효성 입증은 물론 2019년 1월부터 건강보험에 등재됐다.
한국치아은행는 ‘AutoBT, which is made of my teeth, is the world's best bone graft material for me and my family’를 기치로 이번 APDC∙SIDEX 2019에서 독보적인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토비티는 특허기술을 통해 발치한 내 치아를 개별가공한 골이식재로 무기질 55%, 유기질 45%를 함유하며 무기질의 주성분은 hydroxyapatite와 β-TCP이다.

오토비티는 또한 동종골과 이종골 제품의 단점인 면역 반응과 바이러스성 질환의 교차 감염 가능성이 없다. 특히 자가골과 구성성분뿐만 아니라 골유도, 골전도능이 가장 유사하다. 입체적 수복이 가능할 뿐 아니라 교합력및 저작압 등 물리적 저항력까지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치과에 최적화 된 치조골 이식재라는 것이 한국치아은행의 설명이다.

이러한 오토비티의 장점을 앞세워 이번 APDC∙SIDEX 2019에서 ‘골이식을 동반한 임플란트 수술 환자 동의율 100%’에 관한 특별 컨설팅도 진행한다.치료재료에 대한 환자의 문의와 선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의료진이 설명하기 좋으면서 환자가 이해하기 쉬운 치료재료를 선택하는 것 또한 환자 치료에 집중해야 할 의료인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하나의 방법임이 분명하다.
이에, 한국치아은행은 의료인의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방법으로 자가치아골이식재 오토비티를 제시하고 있다.

특별 상담 컨설팅은 약 5분 내외로 유무선 사전 예약과 현장 접수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현재 로컬치과에서 환자 상담 시 높은 성공률을 자랑하는 상담법은 물론, 성공사례를 공유함으로써 환자 상담 동의율을 100% 높이는 법을 상담 받을 수 있다.

한국치아은행 부스는 코엑스 1층 B-908로 부스를 방문하면 20만원 상당의 무료치아보관쿠폰과 오토비티 무료사용권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전시 기간 동안 매일 오후 5시에는 ‘특별한 선물’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가치아골이식재 오토비티를 현장에서 구매할 시 홍보용 배너와 장식장 그리고 공식 인증패를 포함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된 수량에 한해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오토비티는 세계최초로 개발한 국내 원천기술로 면역 반응과 바이러스성 질환의 교차 감염 가능성을 완전히 없앴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