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초기장치 ‘캐리어모션 3D’ …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장점

최신교정기술이 집약된 캐리어 모션 3D 장치는 심미적이면서 빠르고 효과적인 교정 장치로 교정치료 초기에 사용하는 제품이다.
‘캐리어모션 3D’ 장치는 (주)휴비트(대표 김병일)가 야심차게 출시한 교정장치로 빠르게 치아를 이동시키고 다른 장치에 비해 훨씬 심미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구치부 교합관계를 고정식 교정장치를 붙이기 전 혹은 투명교정 장치로 치료하기 전에 개선하기 때문에 전체 치료기간이 단축되며 고정식 교정장치나 투명교정장치를 그만큼 덜 사용해도 된다.

▲ 캐리어모션 3D

캐리어모션 3D 교정장치는 3급 부정교합을 발치나 수술 없이 최소침습적인 방법으로 치료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부정교합 정도에 따라 치료기간은 다르지만 평균 3~4개월 사용하게 된다. 원하는 만큼 구치관계가 개선되면 캐리어 모션 3D장치를 제거하고 고정식 투명장치나 투명교정 장치로 치료를 진행하게 된다.

Class Ⅱ, Ⅲ에 사용하는 캐리어모션 3D 장치는 교합관계를 치료초기에 개선시키기 때문에 치아가 더 빠르게 이동하며 교정치료 기간이 단축시킬 수 있다. 또한 치료초기에 고무줄을 착용하기 때문에 환자에게 편하다.
하루라도 빨리 교정치료를 그만두고 싶은 마무리 단계가 아닌 협조도가 가장 높은 치료 초기에 고무줄을 사용하기 때문에 그만큼 환자들의 협조가 한 몫을 하게 된다.

심미적인 디자인도 장점이다. 캐리어모션 3D는 독창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눈에 잘 띄지 않는다. 다른 교정장치와 달리 발음 장애가 없는 것도 특징이다.

헤드기어처럼 얼굴에 장치를 써야 하거나 입 바깥으로 장치가 노출되지 않고 구강 외 장치가 필요 없어 편리하다. 장치두께가 얇고 표면이 부드러워 입술이나 볼을 찌르는 일이 없는 유려하고 얇은 디자인이 캐리어모션 3D 장치의 특징이다.
칫솔질이 용이한 심플한 디자인도 매력적이다.

휴비트 관계자는 “캐리어모션 3D 장치를 사용하면 교정치료기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킬 수 있다”며 “때문에 환자와 치과의사 입장에서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최고의 장점”으로 꼽았다.
(문의 02-318-2822)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