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치 크라운 Perma Crown, 임플란트 픽스처 식립 후 임시 보철물 템포러리용 ‘최고’

‘Perma Crown’은 소아 환자부터 성인, 고령 환자까지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임시 크라운이다.
㈜신흥이 제조· 판매하는 ‘Perma Crown’은 임플란트 픽스처 식립 후 템포러리 용도나 예후가 좋지 않은 엔도 치료 후, 그리고 교정환자의 대구치 수복, 브라켓웰딩 목적 등으로 사용되는 등 다양한 케이스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빠르고 간편한 조작성으로 한 One- Visit 치료로 체어타임을 단축시킨다.

Perma Crown은 소아 환자부터 성인, 고연령 환자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며 청소년 환자의 경우 미성숙 대구치의 법랑이나 상아질 이상 수복 케이스에 유용하다.

임플란트 픽스처 식립 후나 임시 보철물에 대한 템포러리용으로도 매우 효과적이다. 엔도 치료 후 일정 기간 상황을 지켜봐야 하는 케이스에도 사용하면 된다.

CUSP, GROOVE 등 모양이 섬세하게 잘 표현되어 있고 단단하여 내구성이 좋은 것도 장점이다.
또한 교합면의 형태와 인접면의 굴곡이 자 연치와 유사하여 조작시간이 많이 줄어들고 음식물 저작시 식편 압입이 적어서 치주에 좋다.

Perma Crown 실제 유저인 A 원장은 영구치의 예후가 불량한 경우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고 가격대비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다고 추천했다.

신흥 관계자는 “Perma Crown은 메탈크라운처럼 충분한 강도와 편리함이 최고의 장점이며 무엇보다 비용 측면에서 환자들의 저항감을 확 줄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