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건 원장과 김현동 원장의 호흡 기대… 오는 4월 27일 28일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4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임플란트 보철과 교합을 주제로 ALL PLUS 세 번째 코스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임플란트 보철과 교합의 완벽한 조합을 꿈꾸는 임상가들을 위한 중급 코스로 장원건(마일스톤즈치과) 원장과 김현동(서울마트치과) 원장이 호흡을 맞춘다.

보철과 교합적인 관점에서 임플란트의 치료계획부터 치료, 문제해결방법과 새로운 임상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기본적인 개념과 원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복합적인 임상 노하우 채득을 위하여 보철과 교합에 대해 심층적이고 복합적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장원건 원장이 디렉터로서 전반적인 강의를 이끌고 김 원장이 패컬티로서 임상적인 실전 경험과 노하우를 더해 임플란트 보철과 교합 임상을 완정 정복한다.

첫 시간에는 보철과 교합적인 관점에서 임플란트 치료계획부터 다수의 치아 결손 임플란트 보철치료와 임플란트 지지가철성 보철치료에 대해 강의한다.
기본 개념을 바로 잡고 보철과 교합의 개념이 복합적으로 적용되어야 할 임상 케이스에 대해서 다룬다.

이어 상악전치부 심미 임플란트 보철치료, 전악 임플란트 보철치료, 임플란트 보철치료를 위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임플란트 보철 후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의 원인·예방·해결방법, 교정치료가 필요한 임플란트 보철치료를 통해 다양한 케이스별 보철치료와 술후 관리방법에 대해 종합적으로 다룬다.
(신청 : www.gdiaglobal.com)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