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성 증가시킨 핸드파일 C-PILOT… 악간이 좁은 구치부에도 OK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판매중인 핸드파일 C-PILOT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파일에 특수 열처리를 가했기 때문에 유연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모든 종류의 Rotary prep 전 근첨부까지 부드럽고 손쉬운 Glide Path가 가능하며 굽힘 강도가 매우 높다.

기존 핸드파일들의 경우 보통 석회화 된 근관이나 만곡이 심한 근관의 경우 핸드파일이 근첨부까지 도달하지 못했다. 특히 Ledge가 형성되거나 파일이 구부러져 치료를 제대로 마무리 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았다. 결국 2~3차례 이상 파일을 바꿔가며, Glide path 작업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반면 C-PILOT은 이러한 불편함을 완벽히 해소했다.

C-PILOT은 특수 사이즈를 제공한다. 기존 핸드파일 제품들에 포함되지 않는 ISO 12.5 사이즈와 19mm 파일을 제공한다. ISO 12.5 사이즈는 ISO 10 사이즈 사용 후 ISO 15 사이즈 파일의 진입이 쉽지 않은 경우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 기존 핸드파일들의 경우 21mm나 25mm의 파일만 있기 때문에 근관 성형에도 어려움이 많았다. 하지만 C-PILOT은 근관 성형 시 접근이 어려운 악간이 좁은 구치부에도 손쉽게 접근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C-PILOT은 천공을 방지해주기도 한다. CC+핸들과 날 없는 PILOT Tip을 채택해 파일이 안전하게 근관을 따라 들어가기 때문이다. 개별 멸균 포장으로 별도 소독과정이 필요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C-PILOT은 만곡이 심한 근관 성형도 손쉽게 가능하다"며 "특히 기존 제품들에는 포함되지 않는 특수한 사이즈까지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문의 070-4394-5351)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