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SQ 임플란트.. 식립 깊이 조절 쉬워 식립 시간 단축시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SQ’ Wide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SQ’는 ‘Submerged and Qualified’의 약자로 그동안 13년여간의 임플란트 기술력과 임상 노하우를 집약한 핵심 제품으로 ‘SQ’ 임플란트는 뛰어난 식립감과 안정성은 가장 큰 장점이다.

이 제품은 실제 임상 유저들의 자문과 공동 연구를 통해 임플란트 식립 시 겪게 되는 불편함과 시술과정의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결했다. 또한 임플란트 식립의 모든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최적의 디자인과 표면을 적용했다. ‘STRESS-FREE Implant Placement with Qualified Result’를 모토로 출시된 이 제품은 식립감과 안정성면에서 탁월하다.

오랜 기간 submerged type 임플란트가 용이한 술식으로 보편화되어 왔지만 bone level 임플란트는 임플란트 주변 잇몸에 염증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다.
그러나 임플란트 주변의 변연골이 2mm 이상 확보되면 주변골 손실 없이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임상 결과를 보인다. 이와 함께 깊이 식립하기 때문에 장기적인 임상 안정성이 확보되도록 설계되어 있다.

‘SQ’ 임플란트는 bone level 임플란트로 설계되어 식립 후 bone 상방으로 fixture가 노출되지 않고 bone 하방으로 식립이 쉬운 바디 디자인의 제품으로 tapered 바디 디자인을 적용해 고경 확보가 어려운 구치부에 유리하다.
또한, Fixture의 디자인 컨셉으로 부드러운 식립감과 식립 깊이 조절이 쉬워 식립시간을 대폭 단축시켰다.

함께 출시된 ‘SQ’ Wide는 구치부 발치와 즉시 식립 및 failed 임플란트의 교체 식립시 유용한 제품이다. 상부 7° tapered 디자인으로 고정력을 높이고, 중부 3° tapered 디자인으로 식립감을 높였다.
하부 20° tapered 디자인은 추가적인 드릴링 없이 식립이 가능하도록 초기 식립감과 고정력이 극대화된 3단계 tapered 바디 디자인을 적용했다.
상부에는 샌딩 없이 에칭만으로 표면을 가공해 연조직과의 결합력을 더욱 높였다. 2 helical cutting-edge 디자인은 기존의 제품 보다 더욱 날카로운 나사산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4 blade chip pocket 적용으로 self-tapping 능력을 극대화 했으며 최적화된 apex 디자인으로 발치와 하단에서도 초기 고정력을 높였다. 심미 임플란트를 위한 ‘S-Line Abutment’는 오는 SIDEX 2019를 통해 SQ 전용 디지털 솔루션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