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3일, 14일 ….신흥 DV 월드에 가면 감출수 없는 행복 가득

㈜신흥이 오는 13일(토)에서 14일(일) 양재시민의숲역 aT 센터에서 개최되는 KDX 2019(한국국제치과기자재 전시회 및 학술대회, 이하 KDX 2019)에서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로 참여한다.

이번 DV WORLD에서는 봄 바람 같은 시원하고 풍성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혜택을 통해 참가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먼저 DV WORLD의 베스트 제품들이 계속되는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지난 IDS 2019에서 화제를 모은 Kids Crown, △Perma Golden Crown 등 크라운제품과 함께 지르코니아 전용 연마재 ZiLMaster, 명품 치과기구 Hu-Friedy, 그리고 랜섬웨어 방지 백업 관리 시스템 특허로 더욱 든든해진 청구, 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신흥 임플란트 제품 ‘Shinhung Implant System(이하 SIS)’도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IS 부스에서는 인상채득과 바이트채득을 동시에 가능하게 하는 △Bite Impression Coping을 이용한 Hands-on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Luna S, 임플란트 골이식재 △MaxPore™ △SIS Bone Profiler △NiTi Brush, 그리고 △ Luxator® RootPicker 등 임플란트 필수 제품들을 선보인다.

교정 부스에서는 오직 KDX 2019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주제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교정용 Self-Ligation 세라믹 브라켓 △Damon Clear 2와 Self-Ligation 메탈 브라켓 △Damon Q Trial Kit를 프로모션 가격으로 제공한다. 그 외에도 CAD/CAM 부스에서는 4, 1, 3이 포함된 면허번호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며, 뛰어난 가성비로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COXO 핸드피스, △PROFA FILE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DV WORLD 만의 풍성한 혜택이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사진은 지난 KDX 2018 신흥의 DV world
사진은 지난 KDX 2018 신흥의 DV world

이외에도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도 KDX 2019의 DV WORLD에서 만날 수 있다. 라운지에서는 전시회 관람에 참여한 멤버십 회원을 위한 휴식 공간과 와인, 다과 등이 제공된다. 덴탈이마트 멤버십은 가입 즉시 DV POINT 100,000점 적립과 함께 최대 30% 할인 혜택, 무료 택배 서비스 등 총 10가지에 달하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KDX 2019의 DV WORLD 관람을 원하는 고객들은 덴탈비타민 (www.dentalvitamin.com)에서 DV쿠폰북 사전신청을 하면 된다. 사전신청하면  KDX 2019 당일 DV WORLD 전시장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쿠폰북과 함께 추가 사은품을 제공받을수 있는 혜택을 누리게 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