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e-SHOP, 4월 1일 오픈 이벤트, 전시회 주요 제품 ‘한눈에’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SIDEX 2019’가 달포 남짓 남았다. 이를 위해 오는 4월 첫날 ‘SIDEX e-SHOP’이 그 첫 선을 보인다.

‘SIDEX e-SHOP(www.sidexeshop.or.kr)’은 SIDEX에 출품하는 주요 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SIDEX 전용 온라인 쇼핑몰로, 4월 1일부터 26일까지 운영된다.

‘SIDEX e-SHOP’ 로그인은 치협 종합학술대회 등록자라면 면허번호와 이름을 입력하면 접속이 가능하다. 'SIDEX e-SHOP’은 전시회 이전에 미리 참가업체 및 주요 제품을 비교 검색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온라인에서는 위시 리스트에 필요한 품목을 담아두고, 결제와 제품 수령은 전시기간 중 해당 부스에서 하면 된다.

SIDEX 2019 참가업체는 주력제품에 대한 홍보의 기회를 갖게 되고, 참관객인 치과의사들은 사전에 제품 및 가격 비교를 통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매우 유용하고 합리적인 마켓이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

SIDEX e-SHOP 화면
SIDEX e-SHOP 화면

한편, SIDEX 2019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SIDEX e-SHOP’ 활성화를 위해 ‘첫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SIDEX e-SHOP’에 처음 로그인하는 학술 사전등록자 가운데 ‘SIDEX e-SHOP’에 처음 로그인 했을 때 ‘이벤트 당첨’ 문구와 팝업창으로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쿠폰 다운로드를 하면 ‘마이페이지’에서 당첨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물품은 SIDEX 2019 전시장 현장에서 해당부스를 찾아 수령하면 된다.

# 해외바이어 초청 지원 프로그램도 준비

조직위는 “SIDEX e-SHOP은 참여업체와 참관객들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투자”라면서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치과의사 대상 경품추첨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커피 상품권과 함께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국내 제조사 수출증대를 도모하기 위한 △해외바이어 초청지원 프로그램, △신제품 전시존’ 및 ‘대형 LED 스크린’도 눈에 띈다.

오는 5월 10~12일 코엑스 B1, C, D 전시홀에서 역대 최대규모로 개최되는 SIDEX 2019는 지난 21일 부스추첨을 마무리 했고 이제는 그 대단원의 막을 올릴 순간만을 숨가쁘게 기다리고 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