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S e.max ZirCAD Prime 출시 …. 반투명성과 높은 심미성 보장


(주)Ivoclar Vivadent가 지르코니아의 기능을 강화해 ‘IPS e.max ZirCAD Prime’을 출시했다.

'IPS e.max ZirCAD Prime’은 강도와 심미성이 높고 재현성이 우수하다.원재료인 3Y-TZP와 5Y-TZP의 독창적인 파우더 처리와 충전 기술과 고품질 제조를 통해 가공해 높은 심미적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또한 IPS e.max ZirCAD Prime 디스크는 레이어로 구성되어 있지 않아 쉐이드와 반투명도의 지속성과 최적화된 반투명성으로 높은 수준의 심미적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Programat S1 1600에서 단일 크라운의 소결 시간이 2시간 26분으로 간소화 하여 술자의 취급이  용이하며 기공물 제작 및 가공시간을 보완했다.
IPS e.max ZirCAD Prime 디스크는 단일체나 컷-백, 축성 테크닉의 사용 여부에 관계없이 심미적 외관에 새로운 기준을 설정하여 단일치 크라운부터 14-유닛 브릿지까지 광범위한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다.


내부적 강도는 1,200 MPa (상아질)의 2축 굴곡강도와 > 5 MPa ·· m1/2 (상아질)의 파괴인성을 특징으로 가지고 있고 IPS e.max ZirCAD Prime는 16 A-D 쉐이드와 4 BL 쉐이드로 제공되며 IPS e.max 시스템과 호환이 가능해 임상적 활용도가 더욱 높은 제품이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