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트포토 엑스포 2019, 온라인 개원정보 박람회 3월 한달간

덴트포토엑스포화면

 

치과 디지털 커뮤니티 덴트포토( http://www.dentphoto.com)가 온라인 개원정보 박람회 ‘2019 덴트포토 엑스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덴트포토 엑스포 홈페이지(http://expo.dentphoto.com)에서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개원 준비중인 치과의사는 덴트포토 엑스포를 통해 원하는 시간에 편안한 장소에서 종합개원정보를 접할 수 있다.
온라인 전시장을 통해 개원관련 강의를 접할 수 있으며, 임플란트, 치과 기자재, 경영정보 등 치과관련업체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눈에 띄는 것은 패키지 상담 도우미로 신규개원, 임플란트, 기구장비, 수술등 등 원하는 제품, 원하는 기업의 제품을 특별가로 상담 받아 볼 수 있다.

덴트포토는 치과의사, 치과직원, 치과관련업체 회원이 대부분이며, 전체 39,000여명의 회원 중 22,000여명이 치과의사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덴트포토는  회원들을 위해 공동구매, 임상포럼, 기종별 포럼, 치과용 웹어플리케이션, 케이스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는 덴트포토 엑스포는 개원을 준비하고 있는 치과의사, 이미 개원한 치과의사 모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