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디지털 교정시스템과 디지털 교정의 부작용 잡는 감별진단법 세미나

㈜디오(대표이사 김진백)가 오는 4월 14일 부산 센텀디오 본사 7층 대강당에서 ‘디오 디지털교정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디오 디지털교정 세미나’는 배기선(선부부치과) 원장, 오현근(ATA치과) 원장, 김성식(부산치대) 교수가 연자로 나서 풍부한 임상경험을 통해 디지털교정의 핵심 노하우를 짚어줄 예정이다.

먼저 배기선 원장이 ‘디오 디지털교정 소개 및 미래’를 주제로 최근 디지털교정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디오 디지털교정’ 시스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오현근 원장은 ‘디오 디지털교정의 다양한 임상 사례’를 주제로 다양한 임상 증례와 보다 실전적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노하우까지 완벽하게 전수할 계획이다.

김성식 교수는 ‘디오 디지털 교정의 부작용 예방을 위한 감별진단법’을 테마로 교정 치료에 대한 접근성을 올리고 교정 치료의 시작을 고민하는 임상의들에게 임상의 팁을 전해줄 예정이다.

임상욱 상무는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교정 분야 전문가들의 임상경험이 담긴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와 함께 최신 트렌드에 맞는 차세대 디지털교정에 대해 논의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디오는 디지털교정 학술 교류의 중심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오 디지털교정’의 핵심 기술 ‘3D Printed Lingual Brackets’이 세계적으로 권위를 자랑하는 미국 임상교정학술저널 ‘Journal of Clinical Orthodontics’ 2017년 7월호 커버스토리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디오 디지털교정’은 최근 순측 교정과 과개교합(Deep Bite) 전용 치료 브라켓을 출시하며 손쉬운 교정 치료에서 어려운 케이스까지 치료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앞으로 더욱 더 진료 범위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