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대구 영남 지역에서 만나는 알기 쉬운 투명교정 세미나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다가오는 4월27일 대구 본사 사옥에서 ‘DICAON 4D로 배우는 알기 쉬운 투명교정’세미나로 2019년 DICAO 아카데미를 시작한다.

‘DICAON 4D’는 덴티스가 ‘DICAO(덴티스 투명교정연구소)’를 통해 연구개발한 임상 중심 투명교정 전문 소프트웨어다. 3D 모델 데이터와 세팔로(cephalo) 데이터를 이용해 치아 이동을 설정 셋업한다. ‘DICAON 4D’는 ‘DICAO’의 축적된 치과 임상 및 기공 노하우가 반영된 실용 소프트웨어로서 사용자의 셋업(set-up) 과정이 더욱 빠르고 정확해지도록 사용자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 차현인 원장
▲ 차현인 원장

차현인(백상치과) 원장이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투명교정 치아 이동과 셋업(set-up) 기법에 대한 강의를 시작으로 ‘DICAON 4D’ 시연과 임상증례를 통해 디지털 투명교정 셋업(set-up)의 원리와 활용팁에 대해 설명 할 예정이다.

차현인 원장은 “디카 온 원정대가 디카 온 대륙으로 탐험 여행을 떠나서 그 곳에서 디카 온 소프트웨어의 영상과 함께 투명교정의 원리를 알아가도록 하는 강의”라고 설명했다.
이어 차 원장은 “흥미진진한 배경으로 어려운 내용을 쉽게 풀어갈 예정”이라면서, “소프트웨어 시연과 함께 디카온으로 진행한 증례를 재미있게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임상 중심 디지털 투명교정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덴티스는 이번 대구 세미나를 시작으로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찾아가는 DICAON 4D 미니 아카데미를 통해 스터그룹 초청 시 직접 방문교육하는 서비스도 지원함으로써 ‘DICAON 4D’를 통한 디지털 투명교정의 저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