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되는 유니버설 본드 구입하면 보험되는 레진, 큐어링라이트

(주)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의 제품 ‘글루마 유니버설 본드’는 에칭 작업 없이 단 한 병으로 광중합형, 자가 중합형 및 이중 중합형 복합레진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그뿐만이 아니라 지르코니아, 세라믹, 메탈, 복합레진, 컴포머, 옥사이드 세라믹, 치아 등 모든 상이한 재료에 붙는 성질로 레진 세멘트와 함께 적용 시 더욱 견고한 세팅이 가능하다.

이번에 리뉴메디칼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GLUMA 본드 유니버설 밸류팩(2개 가격으로 3개들이 구성)을 27만원에 특별가로 판매하고 있다. ‘글루마 본드 유니버설’은 탁월한 지각과민 처치 효과로 보험청구 가능하다.

‘글루마 유니버셜 본드 밸류팩’을 구매하면 ‘광중합기 Save Time iLed’ 또는 ‘카리스마 스마트 레진’ 10EA 중 선택하여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Save Time iLed 1초 광중합기'(100만원 상당)는 일정한 출력을 가지고 있고 360도 회전헤드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또한 CB인증 배터리를 사용하여 안정적이고 편리하다.

‘카리스마 스마트 레진’(31,000원 상당)은 오랫동안 자연치와 같은 색조를 유지시켜주며 전. 구치 수복이 모두 가능한 고강도 컴포지트 레진이다.
탁월한 제품 효능뿐만 아니라, 함께 증정하는 두 가지 제품 모두 어린이 레진 충치치료에 보험적용으로 구매율이 높아진 인기상품이다.

어린이 레진 충치치료 보험은 2019년 1월부터 만 13세가 되기 전의 어린이의 영구치에 발생한 충치에 대해서 레진 충치치료가 보험 적용되며 본인부담률은 의원급 외래진료 기준 30%로, 치아 1개당 10여만 원에서 약 2만 5천원 수준으로 70% 이상 경감된다.
(문의 1588-4694)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