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X 2019 사전 등록하면 제네시스 차량 경품권이 ‘내 손안에’

제5회 한국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및 학술대회(이하 KDX 2019)가 오는 4월 13일(토), 14일(일) 양일간 서울 aT센터(양재동)에서 개최된다.

한국치과기재산업협회(회장 임훈택)가 주최하는 KDX 2019는 ‘내 임상을 부탁해!’를 테마로 그야말로 ‘지상 최대의 치과계 행복 DAY’ 이벤트가 팡팡 터진다. 이벤트 금액만 10억을 쏜다. 이와 함께 KDX 2019에서는 5가지 행복을 제안했다.

먼저 △학술 사전등록 선착순 2,000명에게 등록비는 2만원이며 5만원의 상품권 받는다. △행복 둘! 등록 명찰 수령 시 자동 추첨으로 당첨되는 등록경품을 지정된 해당부스를 방문 신상품 설명을 들은 후 수령한다. 또한 쿠폰 맵에 나와 있는 추가 업체 제공 경품도 있다.

△행복 셋! 각 전시업체들은 평소보다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관심 있는 품목을 파격적인 가격(Black Dental Price Day)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복 넷!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님을 대상으로 조직위에서 제공하는 경품권을 받을 수 있다.

대상은 제네시스 70 차량, 1등은 유니트체어를 폐막경품 행사에서 받을 수 있다. 경품행사는 4월 13일(토), 14일(일) 2차례 진행된다.

△ 행복 다섯! 전시부스 투어 프로그램인 스템프 부스를 방문한 고객님들은 추가로 경품권을 획득하여 폐막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KDX 2019 만의 절대적인 프로모션으로 고객 맞을 준비에 한창이다.

KDX 2018 조직위 관계자는 “지난해 KDX에는 약 3,500여명의 참관객이 방문해 성공적인 첫 테이프를 끊을 수 있었다”면서 “올해 KDX 2019 전시회에서도 기존의 다른 전시회에서 볼 수 없었던 제조업체가 대거 참여하는 등 100여 업체가 신상품을 가지고 출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KDX 2019는 디지털부터 교정, 임플란트, 심미수복까지 알찬 One day 학술프로그램이 준비했으며 지상최대의 치과계의 행복데이를 만들어 갈 것"이라면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사전등록 www.kdxkorea.co.kr )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