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ALL IN ONE 코스로 ALL PLUS 완전정복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임플란트의 모든 고민과 걱정을 날려주고 임상 역량을 끌어올려줄, 강력한 임상 세미나 코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코스는 지난해 뜨겁게 달궜던 주제와 관심이 집중되는 주제들을 다루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레벨별, 부문별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단계별로 들을 수 있도록 릴레이 코스로 기획했으며 파격적인 할인과 추가혜택이 적용되는 릴레이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다.

ALL PLUS세미나 코스는 ‘ALL IN ONE’ 핸즈온 코스로 진행된다. 이 코스는 임플란트 초심자를 위한 Practical 프로그램으로 임플란트 핵심 개념부터 실전 응용까지 올인원으로 다루기 때문에 임플란트를 많이 식립해 본 중급자들도 리마인드와 새로운 경험 차원에서 들어볼 만 하다.

김재윤(연수서울치과) 원장과 나기원 원장이 수술파트와 보철파트를 각각 맡으며, 함께 핸즈온 실습까지 진행한다. 드릴링부터 식립 위치 및 각도 조정 등 임플란트 수술의 기본뿐만 아니라 GBR 및 Sinus 중급 단계까지 접근하는 실전 팁을 공유한다.
두 연자의 오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제 임상 케이스 사진 및 동영상 자료와 실전에서 바로 실전에 적용 가능한 리얼 임상 팁들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ALL PLUS 세미나 코스가 개원가의 임상 고민과 걱정을 해소하고 임상의들이 필요로 하는 실전 팁들을 기본과 심화과정으로 집중 구성함에 따라 모든 코스를 수강하는데 부담이 없도록 파격적인 할인 패키지와 혜택을 추가한 릴레이 이벤트를 전략적으로 시행한다.

한편, 덴티스는 임플란트 외에도 디지털 관련 세미나들도 임상 및 제품 활용, 방문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기획 및 운영되고 있다. 향후에는 GDIA Global 사이트를 보다 전문화하기 위한 개편과 결제시스템 도입 등 편의 서비스를 확충함으로써 학술 전문사이트로 키워 나갈 계획이다.
(등록 www.gdiaglobal.com)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