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ZENITH 활용 세미나 … 오는 4월 20일 부산부터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디지털 세미나는 임상중심과 맞춤형을 기본으로 목적으로 진행한다. 오는 4월 20일 부산을 시작으로 5월 18일 대전, 6월 15일 강원, 6월 22일 수원을 순회하며, ‘3D 프린터 ZENITH, 제대로 활용하기’를 주제로 전국투어가 시작된다.

올해는 박시찬(늘푸른치과) 원장, 서상진(예인치과) 원장, 정태구(사과나무치과) 원장이 대표 연자로 나서 3D 프린터를 이용한 다양한 임상 활용법을 보다 실전적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할 예정이다.

특히 스캔부터 프린팅까지 디지털 쉽게 시작하기부터, 디지털 제품의 선택, 3D 프린터의 안전하고 쉬운 사용법, 3D프린터 출력 실패를 줄이는 임상 꿀팁, 오픈 SW로 3D 프린터 활용도 높이는 법, ZENITH를 이용한 서지컬 가이드 임상 활용법까지 디지털 입문부터 활용 노하우까지 완벽하게 전수할 계획이다.

한편, 덴티스는 찾아가는 디지털 세미나라는 그룹 맞춤형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전국, 어디든지 디지털 유저 10명만 모인다면 원하는 내용으로 방문 교육을 하는 맞춤형 세미나이다. 그동안 시간 때문에, 장소 때문에 세미나 참석을 망설였던 고객들의 고충을 해소하고 세미나로도 해결이 어렵던 궁금증과 니즈에 맞춰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 원하는 주제로 찾아간다.

일정과 주제에 맞춰 실제 유저(원장) 또는 덴티스의 디지털 전문가(테크니션)가 배정된다. 치과나 기공소, 원장이나 스텝이나 누구나 덴티스 디지털 솔루션 유저라면 신청 가능하며, 무료로 진행된다.
(등록 www.gdiaglobal.com )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