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피스나 기구 소독은 차별화 전략 될 수 있어

치과에서 차별화가 될 수 있는 부분이 여러 가지가 있다. 하지만 대부분 눈에 보이는 것들이다. 눈에 보이지 않지만 환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멸균이다.

핸드피스나 진료에 사용하는 기구들을 제대로 멸균하고 소독하는 것은 환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특히 교차 감염의 위험으로부터 환자를 보호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방법이 다름 아닌 멸균과 소독을 철저히 하는 것이다.

기구의 소독이 중요하지만 놓치기 쉬운 것은 번거러움 때문이다. 하지만 멸균기만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기업인 홍익메디칼(대표 최득남)에서 판매하고 있는 멸균기 M20n-W는 5분 초스피드 멸균이 가능하다.

5분 급속 스팀멸균으로 긴급진료 시 빠른 소독이 가능해 진료의 회전율을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손상이나 변형이 적은 정밀 멸균으로 핸드피스 카트리지 및 기구의 마모를 최소화하여 내구성유지 및 수명을 연장해 주는 장점이 있다.
또한 모든 세균을 134도에서 4분 이내 멸균시키는 Helix Test를 통과한 장비다.

홍익메디칼 관계자는 “유지비가 적고 합리적인 가격의 멸균기가 바로 홍익멸균기”라면서 “무엇보다 멸균기 전문기업으로 직접 생산하고 A/S가 확실한 것이 장점”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컨설턴트 관계자는 “치과의 강점으로 확실한 멸균을 내세우는 것은 환자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고 치과를 차별화 할 수 있는 좋은 부분”이라고 설명했다.
(구입문의 070-4827-2477)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