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준비도 프리미엄 혜택으로 … 개원 A to Z까지

지난 2월 10일(일) COEX에서 '2019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이하 DENTEX 2019)’에서 (주)신흥의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 전시회 DV WORLD가 신규 개원 상담과 알짜 정보, 그리고 풍성한 전시회 프로모션을 선보였다.<사진>

DV WORLD는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의 특성에 맞춰 신규 개원의들을 위한 ONE STOP 신규 개원 상담 서비스를 준비하고 사전신청을 받아 입지선정에서부터 의료장비 및 재료 구매 혜택, 치과 경영관리까지 개원에 필요한 A to Z 컨설팅을 진행했다.

자동 수관세척 시스템 유니트체어 TAURUS G3는 간결한 디자인으로 젊은 연령층의 개원의들로부터 주목 받았다. 국내 전자차트계에서 유일하게 공인 전자서명 기술 규격 인증을 획득한 청구/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도 선보였다.
‘덴트웹’은 김현욱 원장이 만든 전자차트로 프로그램 입력법이 용이하고 의료법, 개인정보 보호법을 보호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덴탈이마트 부스에서는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라운지 서비스가 제공됐다.

그 외 SIS 임플란트의 베스트셀러 골이식재 ‘MaxPore’와 골드 크라운 느낌을 재현하는 ‘Perma Golden Crown’, 명품 치과기구 ‘휴프리디 스케일러 큐렛’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