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 필 원장 초청 기본코스 3월 17일(일)부터 4월 28일(일)까지,

(주)신흥이 주최하는 ‘임필 원장 초청 신흥 임플란트 P&P연수회 Basic Course’가 오는 3월 17일(일)부터 4월 28일(일)까지 서울 신흥 본사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된다.

▲ 임필 원장
▲ 임필 원장

임필(NY필치과) 원장과 함께하는 이번 P&P(Practical & Predictable) 연수회는 개원을 앞두고 있거나 임플란트 임상 경험이 부족한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총 5회 동안 임플란트의 기본기를 전달하는 베이직 코스다.

다년간 P&P 연수회를 진행해 온 임필 원장의 숙련된 디렉팅을 바탕으로 외과수술부터 보철까지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며 임플란트의 기초를 단계별로 다룰 예정이다.

첫 강의인 3월 17일에는 임플란트 식립에 대한 기본에 대해서 교육이 이뤄지며, 이어지는 회차에는 임플란트 수술과 상부보철(Cement type vs. Screw type), 인상채득 기본과 실습이 진행된다. 이후에는 골이식술과 지주수술, GBR, 상악동 거상술, Crestal Approach, Lateral Approach 등을 다루며, 마지막 시간에는 교합과 보철을 다룬다.

신흥관계자는 “임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기본이며 이번 코스를 통해 임플란트의 탄탄한 초석을 다지고 예지성 있는 임상 노하우를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080-819-2261)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