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itioning 편리하고 본딩력 강한 고정원 SM Tube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와 휴비트가 판매중인 구치부 고정원 SM Tube는 우수한 성능과 이물감도 적다.

Base Contouring이 동양인들의 치아면에 적합하도록 설계됐기 때문에 Positioning이 편리하다. 동양인 치아면이 고려되지 않은 외국산 Tube를 사용할 경우 Tube는 정중앙에 위치되지 않고, 한 방향으로 치우치게 되어 치아가 경사지는 현상이 자주 발생한다. 결국 이 같은 Tube들은 인접치를 침범하거나 교합라인이 틀어지는 현상도 잦다.

SM Tube는 완곡을 이루고 있고, dimple이 깊지 않아 Positioning 시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다. SM Tube는 Bonding Strength가 강력하다. Mesh Base 공법으로 제작되어 표면적이 넓고, 본딩력이 강하기 때문이다.

SM Tube에 사용된 special mesh 공법은 질기고, 단단한 음식물을 주로 섭취하는 한국인 식습관에 적합하고, 탈락율이 거의 없어 이물감도 적다. 이는 전체적인 크기가 기존 Tube들에 비해 사이즈가 작고, Wing과 Hook가 치아면으로 숙여져 있기 때문이다.

SM Tube는 기존 Tube들 대비 작은 사이즈, 그리고 임상의와 환자를 고려한 디자인 설계로 불편함을 해소했다. 와이어가 직접 맞닿는 Tube 입구를 MIM(Metal Injection Molding) 공법으로 제작됐기 때문에 와이어삽입도 수월하며 슬롯 내 마찰력도 적어 와이어의 슬라이딩력도 뛰어나다.
(문의 070-4626-0886)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