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ert Ganley 대표, 미국보철학회서 공로 인정

이보클라비바덴트 Robert Ganley 대표 <사진>가 미국보철치과학회 (American College of Prosthodontists : 이하 ACP)에서 그의 리더십과 치과 산업에서 공로를 인정받았다.

지난해 시카고에서 개최된 연례 학회 세션에서 ACP 교육재단 Dr Leonard Kobren 회장은 “Ganley 대표는 직업을 바꾼 파괴적인 프로세스와 기술과 제품을 혁신함으로써 치과기술 환경을 변화시킨 진정한 선지자”라고 언급했다.

▲ Robert Ganley 대표
▲ Robert Ganley 대표

Kobren 회장은 “Ganley 대표는 고품질의 심미치과에 대한 책임을 주도했을 뿐 아니라 교육을 지원하고 소외계층의 구강 보건에 대한 접근성 개선에 기여했다”면서, “그는 특히 구강 질환에 취약한 노년층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미국 Wisdom Tooth Project의 창안자였다”고 언급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보클라 비바덴트는 고품질의 심미적인 치과치료를 위해 혁신적인 재료와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회사다. 회사에는 3,500명 이상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전 세계 120개국에서 운영된다.

미국치과보철학회(ACP)는 보철치과전문의와 치과기공사, 학생들의 이익을 대변하는 비영리 단체로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에 3,8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