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메디칼, 어린이를 위한 레진치료 ‘카리스마 스마트레진’ 이벤트

치아 관리가 서툴러 성인보다 충치 발생률이 높은 12세 전의 어린이들의 충치 치료에 희소식이 생겼다. 올해 1월부터 만 12세 이하의 어린이의 충치 레진 치료가 보험적용이 된다.

대상은 생일 기준 만 13세가 되기 전까지의 어린이로 유치가 아닌 영구치에 발생한 충치에 대해서만 보장되며, 본인부담률은 의원급 외래진료 기준 30%로, 치아 1개당 10여만 원에서 약 2만 5000원 수준으로 70% 이상 경감된다.

복합레진은 치아의 색과 유사하여 심미성이 우수하고 금을 이용한 수복에 비해 경제적이며, 시술 과정이 비교적 간단하고 시술시간 역시 짧은 편이라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에 맞춰 (주)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은 낮은 수축률과 고강도를 자랑하는 독일 쿨저사의 카리스마 스마트레진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카리스마 스마트레진은 탁월한 폴리싱 효과를 보이고, 전.구치 수복이 모두 가능한 고강도 컴포지트 레진이다. 한 가지 색조 수복법만으로도 자연스런 수복이 가능하고 오랫동안 색조를 유지한다. (A1,A2,A3,A3.5,B1,B2,Demine)

카리스마 스마트레진을 3개 이상 구입하면 특별한 선물이 있다. 별도의 프라이머 없이 모든 표면에 믿을 수 있는 본딩력을 자랑하고, 지각과민 처치 시 보험 청구 가능한 글루마 본드 유니버설 또는, 광선 복사원리로 3가지 파장 출력이 가능한 고급 메탈바디 무선 LED Curing Light(광중합기)를 선택 증정한다.

어린이 환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레진으로 치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문의: 1588-4694)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